회사 기술 블로그에 글을 썼습니다.😃
'모바일 게임에서 사용성을 높이려면 어떻게 화면을 설계해야 할까?'에 대하여 실제 개발 사례와 함께 공유합니다.
원문은 아래 링크에서 확인 부탁드려요!
긴 글 보시느라 고생하셨습니다. 요약 들어갑니다.
그래서 어떻게 화면을 디자인해야 한다구요?
- 상호 작용하는 버튼, 스크롤과 같은 요소는 화면 아래쪽에, 눈으로만 확인하는 정보는 위 쪽에 배치합니다.
- 손으로 상호 작용하는 동안 확인해야 할 정보가 손에 가려지지 않도록 해주세요.
- 화면 속에서 사용자의 눈과 손의 동선을 예측하고 줄여주세요. 연속적인 요소는 서로 가깝도록 배치하세요.
- 이 규칙들은 절대적이지 않습니다. 각 화면이 의도하는 목적에 가장 알맞은 방법을 찾으세요!
게임 UX/UI 디자이너 & 그래픽 디자이너.
서비스와 사용자를 잇는 가장 좋은 방법을 고민하고 만듭니다.
👉 Linkedin - https://www.linkedin.com/in/sun-a-baek/
✉️ E-Mail - prettygoodsun@naver.com
반응형
'게임 UX 인사이트' 카테고리의 다른 글
모바일 게임 속 배지의 디자인 사례 - 브롤스타즈, 쿠키런 킹덤, 탕탕특공대 (2) | 2022.09.25 |
---|---|
닫기 버튼을 없애면 사용자 경험에 어떤 영향을 줄까? - 디스라이트 UX 분석 (0) | 2022.09.17 |
디스라이트 (Dislyte) - 반복 작업을 도와주는 게임 UX 디자인 사례 (0) | 2022.07.22 |
시즌 패스 UX 디자인 - 보상의 위치에 숨은 비밀 (0) | 2022.06.26 |
결제로 이끄는 게임 상점 UX 디자인 - Cover Fire (0) | 2022.06.23 |